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리머니클럽 차승원에 출연한 특별 게스트 차승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골프를 좋아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제목을 보고 들어오셨으니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언제나 매력 만점의 배우 차승원을 오랜만에 tv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박세리의 이상형이 유해진? 정말일까요? 차승원과 박세리의 케미를 기대하신다면 끝까지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차승원-골프예능-첫-단독게스트-출연
차승원 첫 단독 게스트 

 

세리머니클럽 JTBC 인기 프로그램

골프를 치는 차승원의 모습이 공개됩니다. 골프웨어 모델이기도 한 대배우 차승원.

 

 

오는 11월 27일 방송되는 JTBC '세레모니클럽'에는 첫 솔로 게스트이자 '골프복 모델'인 배우 차승원이 출연합니다."

차승원은 "골프복 모델을 10년 했지만 골프를 어떻게 치는지 공개한 적이 없다"며 "골프복 회장도 '세리머니 클럽' 출연을 고대하고 있다"며 "구력 파워가 무려 20년이라는 팀 멤버 차승원이 골프복 모델처럼 스윙과 기량을 보여줄 수 있을까"라고 말했습니다.

 

차승원-골프웨어
차승원 대배우의 골프웨어 

 

인간 박세리 회장을 웃긴 차승원 

 

 

"오늘은 속셈이 있다"며 수줍게 모습을 드러낸 박세리 회장은 "차승원 덕분에 오늘이 제일 웃을 것 같다"며 하루 종일 웃음 가득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차승원은 "박세리 회장님은 처음 만나지만 인연이 있다"며 "인간 박세리를 알 것 같다"고 털어놨입니다.

 

세리머니클럽-박세리-차승원
박세리와 차승원 골프시합

 

이날 차승원은 절친이자 '박세리 회장의 이상형'인 배우 유해진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유해진은 최근 골프를 시작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박세리와 유해진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유해진 회장은 "박세리 회장과 함께 '세리머니 클럽'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유해진이 만든 차기복이란 별명

차승원은 본격적인 라운드에 돌입하면서 드라이버 대신 다루기 어려워 고수들만 사용하는 2번 아이언으로 피 웨이를 런웨이와 티샷으로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차승원은 유해진이 만들어낸 '차기복'이라는 별명 아래 한 방에 좌우되는 감정 기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세리머니-출연진-회의시간
세리머니클럽 출연진

 

골프 예능 폭주하는 이유

 

 

골프 예능이 폭주하고 있는데요. 같은 테마 예능 프로그램들이 동시에 이렇게 선보인 적이 있었나 싶기도 하다. 지상파와 종편 주요 채널들만 살펴봐도 TV조선 ‘골프왕’, JTBC ‘세리머니 클럽’, SBS ‘편먹고 공치리’가 방송 중이고 4부작으로 편성된 MBN ‘그랜파’가 지난달 31일 종영하기도 했었습니다. 과연 축구 예능을 골프 예능이 뛰어 넘을 수 있을지가 관심입니다.

 

골프 프로그램의 포맷과 게스스 섭외

골프 예능의 포맷은 대개 유사합니다. MC와 고정 출연자가 셀럽 게스트를 초청해 라운딩을 하면서 중간중간 게임 요소를 삽입해 흥미를 높이는 방식이 근간입니다. ‘세리머니 클럽’, ‘그랜파’, ‘스타골프빅리그’는 다소 다른 변주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세리머니 클럽 출연자도 다양합니다. ‘세리머니 클럽’은 미션을 완수하면 기부하는 사회 공헌 코드를 더했고 ‘그랜파’는 이순재, 박근형, 백일섭 등 ‘꽃보다 할배’ 멤버들로 골프를 치고 주변 관광지를 찾는 여행 예능 추가로 변주를 시도했습니다. ‘스타골프빅리그’도 상금 1억 원을 걸고 12명의 연예계 골프 고수들로 좀 더 진지하게 대회를 치르기도 했습니다.

 

차승원-아이언샷-구력20년
차승원 스윙 포즈

양평 골프클럽 촬영

 

 

 

세리머니클럽 차승원은 양평 골프클럽에 출연하여 박세리 이상형 유해진 언급한 사연과 골프 예능과 흥행 가능성에 대해서 대략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골프를 치고 싶었는데 예전부터 기회가 잘 없더라고요. 연예인들은 여유가 있으니 골프도 치고 친목도 돈독하게 유지하고 좋은 직업인 거 같아 부럽기도 하지만 저도 나중에 골프를 꼭 배워보려고 합니다.

 

골프 프로그램이 몇 개 있기는 한데 이 프로그램은 정말 재미있고 무엇보다 초록 초록한 넓은 잔디들을 볼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다음 회차가 벌써 기다려지는 것은 저만 그런 걸까요? 본방 사수를 못했으니 재방송을 보러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